2015년 성형 트랜드, 엘프녀 성형이 궁금하다!
2015-03-13 10:31:50
3,941

2015년 성형 트랜드, 엘프녀 성형이 궁금하다!



20대 후반 취업 준비중인 여성 P씨는 전형적인 동양인 외모였다. 쌍꺼풀이 없는 가느다란 눈에, 낮은 코, 편평한 이마까지 이목구비가 뚜렷하지도 않아서 다소 흐리멍덩해 보이는 외모 때문에 취업면접 볼 때나 소개팅을 나갔을 때 기억에 남는 인상을 주기가 힘들었다. 이미지 변화를 위해 많은 고민을 하던 끝에 강남유명성형외과를 찾았고 엘프녀 성형을 한 뒤 취업에 성공했다고 한다.

엘프녀 성형이란 눈(eye), 코(rhino), 지방(fat)이식을 한꺼번에 진행하여 이미지 변신을 하게 되는 성형수술이다.

눈 성형은 쌍꺼풀을 비롯한 앞/뒤/밑트임 수술 등을 할 수 있고, 코 수술은 코의 높이나 길이에 따라 수술 방법을 달리할 수 있으며, 지방이식은 얼굴 전체에 입체감을 주는 풀페이스 지방이식이나 꺼진 부위에만 지방을 채워주는 수술 중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눈, 코, 지방이식 성형을 한 번에 받는다고 해도 자연스러운 미를 위해선 너무 과하지 않게 수술하는 것이 중요하다.
눈 성형의 경우 무조건 큰 눈보다는 자신의 얼굴형와 이목구비에 맞는 비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고, 코 성형 또한 과하게 높게 하거나 콧볼을 줄이면 오히려 인상이 너무 강해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지방이식 성형은 한 번에 과하게 집어넣을 경우 심하게 부어 오른 것처럼 보일 수 있으니, 3차로 나눠 조금씩 경과를 보면서 수술을 시도하는 것이 권장된다.

강남 쥬얼리성형외과 의료진은 “요즘은 과거와 달리 획일적인 아름다운 미인의 얼굴은 원하지 않는 시대다. 각자의 개성을 잘 살려주는 것이 중요하다.

엘프녀 성형은 정면에서는 물론이고 측면에서 보아도 어색하지 않은 라인을 살려주는 수술로, 그만큼 의료진에게 고도의 숙련된 기술을 요구한다. 그렇기 때문에 수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쥬얼리성형외과
노경환 원장
기사원문 : http://goo.gl/3oX3D1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