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착률 높인 쥬얼리성형외과의 PRP 자가지방이식
2015-03-11 15:47:32
3,925

생착률 높인 쥬얼리성형외과의 PRP 자가지방이식



새 출발을 말하는 3월을 맞아 여기저기 모임이 많다. 학부모들의 모임, 신입들의 입사로 잦은 모임이 생기게 되는데, 어느 모임자리에서건 여자들의 관심사는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 지인의 외모부터 관심이 있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이 잔주름이나 얼굴의 꺼진 부위들이 신경 쓰일 수밖에 없다. 이러한 이유로 요즘 성형외과들은 잔주름과 볼륨을 해결하기 위한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선호도가 높은 시술은 ‘PRP 자가지방이식’ 시술은 지방이식술이다. 그렇다면 쥬얼리성형외과의 PRP자가지방이식은 어떤 것 일까? 아무리 간단한 수술이라지만 수술을 고민하는 입장에선 여러모로 걱정이 될 것이다. 일반적인 자가지방이식수술은 본인의 허벅지나 복부에서 지방을 채취해 볼륨을 필요로 하는 얼굴 부위에 주입하게 되는 방식이다. 일반적인 얼굴 지방이식은 안전하고 비교적 간단한데 비해 이식된 지방의 ‘생착률’이 제한적 이라는 단점이 지적되어 왔다. 이 같은 단점을 보완한 것이 바로 ‘PRP(혈소판풍부혈장) 자가지방이식’ 이다.

‘PRP 자가지방이식’ 은 자신의 피를 채혈해서 고농축 혈소판을 분리해 주사하는 요법으로 순수하게 정제된 지방성분과 함께 혈소판의 성장인자를 함께 이식하여 주입지방의 생착률이 20%이상 높여준다. 또한 안면윤곽처럼 큰 수술을 하지 않아도 윤곽자체가 입체적으로 변화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가질 수 있다.

자가지방이식술은 보톡스, 필러로도 해결이 어려운 팔자주름, 미간, 밋밋한 이마, 꺼진 볼, 턱 등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으로, 보형물이나 합성물질이 아닌 자신의 지방을 필요한 곳에 이식해 얼굴이나 몸매를 보정하는 시술로 개선되는 주름으로 인해 어려 보이는 효과와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효과가 있다. 지방을 채취하는 과정에서 지방 과다 부위의 지방 감소 효과도 있어 ‘1석 2조’라 할 수 있다.

쥬얼리성형외과 노경환 원장은 “지방이식의 경우 비교적 쉬운 수술이지만 최적의 위치에 맞도록 정확하게 시술해야 하므로 시술을 계획할 때 신중히 선택해야 하는 수술이다” 라며 “시술 비용만을 보고 결정하기 보다는 경험이 풍부한 성형외과 전문의와 지방을 보관하는 시스템이 잘 갖춰진 곳에서 받는 것이 좋다” 라고 말하며, 모임을 위해 준비하는 시술이라면 시기적으로 한 달 정도 시간적 여유를 두고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하였다.     



쥬얼리성형외과

노경환 원장

기사원문 : http://goo.gl/0GW2QB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