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에서 알아본 기혼, 출산여성들의 가슴성형
2015-03-10 10:19:59
1,538

쥬얼리성형외과에서 알아본 기혼, 출산여성들의 가슴성형



쥬얼리성형외과에서는 기혼여성, 출산여성들의 가슴성형수술이 늘어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여성의 사회진출이 늘면서 20대의 젊은 여성뿐만 아니라 3, 40대의 여성들도 여자로서의 자신을 위해 가꾸는 시대가 됐다. 이제 여성들이 자신의 몸을 관리하고 꾸미는 데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는 것에서 나이의 경계가 사라진 것이다.


실제 겉으로 보여 지는 이미지가 사회적인 서열을 결정하거나 사람을 평가하는 데 중요한 잣대가 되는 것이 사실이며 이는 결혼 유무, 혹은 출산 유무와도 관련이 없다.


그래서 최근에는 많은 기혼여성들이나 출산여성들도 눈이나 코성형 등 이미지 성형 및 안면윤곽수술 등 성형외과 시술에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에 못지않게 옷맵시를 예쁘게 만들기 위한 체형성형에도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그 중 기혼여성과 출산여성들의 봄철 선호도가 높은 것은 `가슴성형`이다. 강남지역 유명 성형외과 병원들에 따르면 가슴성형을 위해 병원을 찾아 상담을 하는 여성들 중 절반 정도가 유부녀이거나 출산을 경험한 이들이기도 하다.


쥬얼리성형외과의 임형우 원장은 "가슴성형수술은 보통 20대의 젊은 나이층에서 작은 가슴에 대한 콤플렉스로 많이 선호하였으나 현재는 점차 기혼여성들의 수술이 많아졌다.“고 말하며, ”특히 출산 후 가슴모양의 변화가 생기면서 수술을 문의하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즉, 기존에야 임신을 하고 출산을 한 이후 가슴이 처지고 부피가 줄어들어도 엄마라는 타이틀로 당연시 받아들였어야 했던 현실이 이제는 자기 자신을 가꾸는 시대가 되어 기혼여성이나 출산 여성들 사이에서도 더 아름답고 탄력 있는 가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이다.


더구나 출산여성들이나 기혼여성들의 경우 가슴 모양이 망가지면서 우울증이나 상실감 등으로 자신감을 잃는 경우도 많다.


나이를 먹어 군살이 붙으면서 가슴이 줄어들면 스스로 자괴감에 빠지고 나이를 먹었다는 데서 씁쓸한 생각을 갖게 되기 때문이다.


이때 처진 가슴 교정과 함께 가슴확대 수술을 병행하면 볼륨 있는 가슴 라인을 만들 수 있다. 이러한 효과를 줄 수 있는 수술방법으로 처진 가슴을 교정하면서 가슴확대에 효과가 좋은 물방울가슴성형과 자가지방 가슴성형 등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 된다.



쥬얼리성형외과

임형우 원장

기사원문 : http://goo.gl/Ufx93I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