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추천, 새해 이미지 변신 ‘황금비율 눈코지방이식 성형’
2015-01-26 11:43:13
3,908

쥬얼리성형외과 추천,


새해 이미지 변신 ‘황금비율 눈코지방이식 성형’



새해가 되면서 강남 일대 성형외과들이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다. 대학 입학을 앞둔 신입생들이나 취업을 대비하는 대학생, 휴가를 앞둔 직장인과 나이를 한 살 더 먹은 주부 등 대부분의 여성들이 이미지 변신을 위해 외모 관리를 시작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때 성형수술을 받는 이들 중 대부분은 값싼 성형수술 비용이나 이벤트 등에 현혹되기 쉬워 주의가 필요하다. 정확하고 전문적인 정보 없이 성급하게 수술을 결정했다가는 자칫 낭패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쥬얼리성형외과 노경환 원장은 “간혹 자신에게 필요한 성형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이해하지 못한 채, 남들이 많이 하는 성형을 덩달아 원하는 경우도 있다”며 “성형수술을 계획하고 있다면 막연히 예뻐지려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수술이 필요한 부위와 해당되는 수술 방법 등에 대해 정확하게 파악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실제 눈 성형에는 쌍꺼풀 수술 외에도 앞트임이나 뒤트임, 밑트임, 눈매교정 등 다양하며, 적용이 가능한 피부 타입이나 눈매도 저마다 다르다.


특히 무조건 큰 눈이 예쁜 눈은 아니기 때문에 눈 성형 전 얼굴 전체 이미지에 조화롭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개인의 눈 상태를 먼저 체크할 필요가 있다. 이를 위해서는 각각 눈매와 피부 상태, 얼굴 이미지 등 전체적인 사안을 고려해 적용해야 하므로 숙련된 전문의를 통해 가장 효과적인 눈 성형 비율에 대한 상담이 선행돼야 한다.


코 성형 역시 법칙이 있다. 이마에서 눈썹, 눈썹에서 코끝, 코끝에서 턱까지 0.8:1:0.8 비율이 가장 이상적인 미인형 얼굴이다. 더불어 얼굴에 중심선을 그었을 때, 콧볼 사이의 기둥면은 앞니 사이 중간과 일직선으로 일치해야 한다.


코 성형은 높이가 1mm만 변해도 인상이 크게 바뀌는 부위 중 하나다. 코 모양은 유행에 따라 트렌드가 자주 바뀌어 유행만 좇아 성형을 할 경우, 시간이 지나면 어울리지 않는 코가 될 수도 있다. 때문에 이마부터 이어지는 콧대라인과 미간의 간격, 코의 폭 등을 고려해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


특히 노경환 원장은 눈코지방이식 성형이 새해 이미지를 변신시킬 수 있는 좋은 성형법이 될 수 있다고 추천했다. 높은 생착률을 바탕으로 하는 눈코지방이식은 생각보다 간단하고 빠르게 얼굴 전체 이미지를 변화 시키면서 훨씬 자연스럽게 어려 보이게 만들어 준다.


다만 지방이식은 지방을 무조건 많이 넣는다고 동안으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얼굴 내에 크고 작은 S라인이 자연스럽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숙련되고 노련한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


노경환 원장은 “눈, 코, 지방이식은 얼굴의 황금 비율을 찾아줄 수 있는 성형으로 만족도 높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으며, 자신감 회복과 자기만족 등에도 긍정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그러나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눈, 코, 지방이식 성형을 위해서는 성형 부위나 얼굴형 디자인 등에 대해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쥬얼리성형외과

노경환 원장

기사원문 :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79144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