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눈코성형 수요 늘어‥ 남자 성형은 달라야 한다
2015-01-14 09:56:03
3,630

남자 눈코성형 수요 늘어‥ 남자 성형은 달라야 한다



최근 젊은 남성들의 외모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성형외과를 찾아 외모 콤플렉스를 개선하거나 좀 더 잘생긴 모습으로 다시 태어나기를 기대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보통 남성들의 성형수술은 콤플렉스 개선이나 치료가 목적인 이유가 많은 것으로 알려지지만, 실상은 취업면접이나 소개팅 등에서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서 말 그대로 외모 스펙을 올리고 있는 경우도 많다.

특히 남자 성형 중에서는 코성형 수술 분야 수요가 많은 것으로 알려진다. 남자들의 경우 콧대가 반듯하고 오똑하면 잘생기고 호감 가는 이미지로 개선되는 것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대부분의 남자들은 남자다움을 상징하는 직선으로 쭉 뻗은 높은 콧대를 만들기 위해 성형을 받는 편이다. 또 단순히 낮은 콧대나 들창코 등의 문제를 가진 경우 외에도 휘어진 코나 매부리코, 복코 등을 교정하는 수술도 많이 하고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 백인수 원장은 “요즘은 눈 성형을 고려하는 남성들도 적지 않다. 남성 눈 성형의 경우는 라인을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눈매교정술이나 자연스러운 속쌍꺼풀을 선호하는 편”이라며, “또한 눈꺼풀이 눈동자를 많이 가리는 안검하수 증상을 교정하는 성형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하지만 남성들의 눈 코 성형의 경우 여성들이 받고 있는 성형 수술과는 수술 목적이나 수술 방법에도 다소 차이가 있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남자코성형, 혹은 남자 눈 성형 등의 남성성형 수술 사례가 많고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를 찾는 것이 좋다.

백 원장은 “대체적으로 남자들은 수술하는 병원을 결정할 때 지인들의 추천이나 병원의 과대광고만 믿고 덜컥 결정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안전한 성형수술을 위해 병원의 규모를 확인해야 하고, 무엇보다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 병원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특히 해당 병원의 남자성형 수술 사례 등을 잘 살펴보는 것도 만족스러운 성형효과를 위해 알아두어야 할 사항”이라고 귀띔했다.


쥬얼리성형외과

백인수 원장

기사원문 : http://goo.gl/JJcIg8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