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가슴성형 모양과 안전까지 검토해야"
2015-01-13 10:33:04
3,589

쥬얼리성형외과 "가슴성형 모양과 안전까지 검토해야"



바야흐로 겨울방학 시즌이 돌아오면서 성형외과에 가슴성형을 받기 위해 상담 및 수술 예약을 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가슴은 말 그대로 여성의 자신감을 드러내는 부위이기 때문에 다양한 목적으로 가슴성형 수술을 받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사정이 이렇다 보니 과거에는 비밀스럽게 진행했던 가슴성형이 이제는 점차 눈성형이나 코성형과 같이 자연스럽고 비교적 흔한 수술이 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가슴성형 수술은 이들 수술에 비해서도 훨씬 범위가 넓고 수술도 까다롭기 때문에 병원 및 수술 법 선택 시 주의가 필요하다.


이 같은 우려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우선 안전하다고 생각되는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것이 최선이다.


최근에는 코헤시브젤 보형물 중에서도 물방울형 보형물이 안전하면서도 촉감이나 모양까지 자연스럽고 아름다워 많은 성형외과 병원에서 '물방울가슴성형'으로 추천하고 있다.


또 보형물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 경우라면, 자신의 신체에서 흡입해낸 지방을 이용한 자가지방 가슴성형도 고려해 볼 만하다. 자가지방 가슴성형은 복부나 허벅지, 엉덩이 등 지방이 많이 축적되어 있는 부위에서 지방을 흡입해 가슴 부위에 주입하는 성형이다.


이는 시술 시 보형물을 넣는 것처럼 절개를 하지 않기 때문에 가슴에 흉터가 생길 염려가 없고, 몸매 전체에 지방흡입 효과를 더불어 볼 수 있어 보다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 수 있는 수술법으로도 꼽힌다.


하지만 가슴 사이즈가 너무 적거나 몸매가 마른 경우에는 다소 만족도가 낮을 수 있으므로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과 비교했을 때 더 모양이나 촉감, 안전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수술 방법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 상세히 알아보고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쥬얼리 성형외과 병원 관계자는 "가슴성형의 경우 본인의 흉곽과 피부타입에 따라 보형물 선택이 달라질 수 있으며, 피부가 얇은 경우 보형물의 사이즈도 제한적일 수 있다"며 "가슴성형수술을 준비하면서 가장 중점적이게 알아봐야 하는 부분은 모양, 촉감뿐 아니라 안정성도 겸비하고 있고 충분한 경험으로 본인에게 맞는 가슴성형수술을 진행 할 수 있는 전문의를 찾는 것"이라고 전했다.


쥬얼리성형외과

임형우 원장

기사원문 : http://goo.gl/GZjIfq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