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가 성형외과를 찾은 이유? 남자성형이 궁금하다.
2014-07-03 10:06:30
2,938





그 남자가 성형외과를 찾은 이유? 남자성형이 궁금하다.







방학시즌이 다가오면 성형외과의 상담 및 수술 예약은 평소의 몇 배가 된다고 한다. 방학 기간에 수술을 받으면 충분히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고, 그렇기 때문에 회복기간이 긴 수술들도 시도할 수 있어서 더욱 효과적인 이미지 개선이 가능하다는 이유에서다.



최근에는 외모 개선에 대한 관심이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까지 확산되고 있어 남자성형 또한 주목 받고 있다. 호감 가는 외모가 사회생활에 있어서 또 하나의 경쟁력이 된다는 인식으로 인해 졸업과 면접을 앞둔 남자 대학생들의 경우, 여름방학을 이용한 성형을 또 하나의 스펙을 쌓을 수 있는 기회로 판단하고 있기 때문이다.



최근 낮은코 성형을 상담 받은 대학생 김 모 씨(24)는 좀 더 선명한 인상과 호감을 주는 이미지로 변하고 싶어 성형외과를 방문했다고 고백했다. 실제 성형외과를 내원하는 대부분의 남성들은 선명하고 뚜렷한 이미지를 선호하는데, 이때 남성스러움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부위가 바로 얼굴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는 코이다. 그래서 남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성형부위가 코인 것이다. 



쥬얼리성형외과의 백인수 원장은 “남성들의 경우 미간에서 코끝까지 곧게 뻗은 라인을 선호하며, 높은 콧대는 남성미를 가진 이미지로의 변화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코성형은 단순히 코만 높아지는 효과를 넘어 전체적인 얼굴의 라인을 변화시킬 수 있는 만큼 입의 높이, 얼굴의 편평한 정도, 턱의 모양 등을 고려한 세심한 상담을 통해 균형과 조화를 이룬 수술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의료전문가의 조언대로 코성형은 여러 가지 개인의 특성을 고려하여 확실하고도 안전하게 개선할 수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에게 수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그만큼 까다롭고 복잡한 수술인 탓에 재수술의 빈도가 가장 높은 만큼 수술 전 충분한 상담이 이루어지는 병원인지, 수술 후 관리는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등을 환자 스스로도 꼼꼼히 챙겨야 한다.





-

쥬얼리성형외과

백 인 수 원장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