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복합눈매교정술로 부드러운 인상 만들어볼까
2010-12-30 15:26:00
1,250
설 연휴, 한동안 보지 못했던 가족들과 만나 한해 이야기를 건네는 시간. 올해도 개구쟁이 조카들 볼 생각에 가슴이 설렌다는 회사원 A양. 하지만, 한편으로는 걱정되는 것이 있었으니, 작년 설에 만났던 개구쟁이 둘째 조카가 A양과 놀다가 이모 힘들다며 철든 아이의 모습을 보였다고 하는데....


평소 직장에서 아무 말도 없이 일을 할 때를 돌이켜 보면, 상사로부터 졸린 눈으로 앉아있지 말라는 둥, 어제 술을 많이 마셔서 힘들어 보인다는 둥 쉽사리 오해를 받곤 했다고 한다. 선천적으로 눈이 작고 눈매로 인해 힘없이 피곤해 보이던 인상이 A양. 모 마라톤 선수처럼
눈을 떴을 때 까만 눈동자를 가리는 안검하수 증세가 있는 것이다.

발로 뛰고 진심으로 말하는 영업사원 K군. 2010년, 워낙 부지런한 성격 탓에 회사동료들 보다 더 나은 영업실적을 올렸지만 마음 한구석으로 단단히 맺힌 것이 있다고 한다. 항상 첫인상에서 실패한다는 것이 가장 힘들었으며, 자신의 선천적인 인상으로 인해 오해가 발생되어 또 한번 힘들었던 K군의 인상은 어떨까? 전형적으로 날카로운 눈매를 가지고 있는 K군은 화난 사람, 기분 안 좋은 사람, 상대방을 깔보는 사람으로 오해 받고 있었다.

시술시간도 짧고 회복기간도 빠른 시술인 복합 눈매교정수술. A양과 K군은 조카에게 예쁜 이모로 남기 위해, 좋은 인상의 직장동료로 남기 위해, 부드러운 인상의 영업사원으로 2011년을 발돋움하기 위해 각오를 다졌다고 한다.
0220(2).jpg

사람의 인상을 좌지우지 한다는 눈매. 쥬얼리성형외과의 임형우 원장(사진)은 "간단한 시술을 통해 인상을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설 연휴를 이용하려는 환자들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환자들은 선천적으로 날카로운 눈매를 가지고 있거나, 졸린 눈을 가지고 계신 분이 많습니다. 이 밖에 눈매로 고민하는 여러 유형의 환자들도 있습니다. 복합눈매교정술로 친근감 있고 애교있는 이상적인 눈매를 가질 수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또한 "앞트임, 뒷트임, 밑트임(눈꼬리 내리기), 다크 서클, 애교 수술과 병행하면 눈동자가 많이 보이면서 쌍꺼풀라인을 적절하게 조절할 수 있어 좀더 부드럽고 큰 눈매를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한다.


/생활경제팀 osenlife@osen.co.kr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수능이벤트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