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보가슴성형? 그게 뭔데?
2014-05-28 15:20:18
2,721




콜라보가슴성형? 그게 뭔데?






결혼 8년차 주부 김 씨(36)에게는 최근 남모를 고민이 생겼다. 처녀시절 친구들로부터 부러움과 시샘을 한 몸에 받았던 그녀의 풍만한 가슴이 둘째 아이의 모유수유 후 현저하게 작아졌기 때문이다. 그 대신 아이를 낳은 뒤 불어버린 몸과 늘어진 뱃살은 그녀의 몸매를 이른바 ‘아줌마 몸매’로 탈바꿈시켰다. 특히 자주 입던 브이넥 티셔츠를 입고 거울에 자신을 비춰볼 때마다 한숨을 짓게 된다는 김 씨는 처음으로 가슴성형 상담을 받아봤다고 고백했다. 출산 후 늘어지고 작아진 가슴은 비단 그녀뿐 아니라 ‘아가씨 같은 유부녀’를 꿈꾸는 모든 엄마들의 고민이 아닐 수 없다.


최근 젊어 보이고자 하는 ‘동안 열풍’이 얼굴뿐 아니라 몸매까지 확산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여성성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가슴에 대한 관심이 3,40대 여성들에게까지 번지고 있다는 후문.


신사동 쥬얼리성형외과에서는 기존의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수술의 부자연스러움을 보완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업그레이드한 ‘콜라보가슴성형’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름처럼 ‘보형물 가슴확대술’과 ‘지방이식 가슴확대술’의 장점만을 결합시킨 이 수술은 모양과 촉감 두 가지를 만족시키는 신개념의 수술로 평가 받고 있다.


쥬얼리성형외과 가슴성형센터의 임형우 원장은 “무조건 크고 풍만한 가슴이 각광받던 예전과는 달리 요즘은 볼륨감이 있으면서도 자신의 몸매와 비율이 맞는 자연스러운 가슴이 최신 트렌드”라고 밝힌다.


또한 “콜라보가슴성형은 복부나 허벅지의 지방을 흡입하여 가슴에 이식하는 원리이므로 다이어트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획기적인 수술이다. 무엇보다 기존의 보형물 가슴확대술이 마른 여성들이나 비대칭 가슴을 가진 여성들에게 자연스러운 결과를 기대하기 어려웠던 것에 반해 콜라보가슴성형은 내추럴하고 아름다운 가슴골과 유방 모양을 만들 수 있어 완벽한 상체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설명한다.


이처럼 진화된 가슴성형이 주목 받고 있는 요즘,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병원 선택이다. 전신마취로 진행되는 수술인 만큼 ‘안전 마취 시스템’이 갖춰진 병원인지 살펴봐야 한다. 더불어 환자 개인의 특성과 상태를 계측할 수 있는 장비와 만에 하나 있을지 모르는 응급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응급장비 및 매뉴얼이 갖춰져 있는지도 확인해 봐야 한다.


마지막으로 가슴성형과 지방이식술이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두 가지 분야 모두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보유하고 있는 병원인지 전문의의 숙련도도 체크해야 한다.





-

쥬얼리성형외과 가슴성형 센터

임 형 우 원장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