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은 ‘down’ 가슴은 ‘up’… 동시에 해결하는 콜라보가슴성형
2014-05-23 18:58:28
2,676




지방은 ‘down’ 가슴은 ‘up’… 동시에 해결하는 콜라보가슴성형







풍만한 가슴과 날씬한 허리, 조막만한 동안얼굴의 이른바 ‘베이글녀’를 꿈꾸는 여성들이 많다. 동양인의 특성상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동안얼굴을 가진 여성들은 많지만, 반대로 몸매를 살펴보면 선천적으로 가슴은 빈약하고 허벅지는 튼실한 여성들이 많다.


때문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서울 신사역에 위치한 쥬얼리성형외과의 ‘콜라보가슴성형’이다. 각기 다른 두 가지가 협력ㆍ작업한다는 뜻의 단어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을 차용한 이 ‘콜라보가슴성형’은 말 그대로 기존의 가슴확대술의 장점만을 모은 것으로, 완벽에 가까운 수술로 평가 받고 있다. 보형물 가슴확대술과 지방이식 가슴확대술의 단점은 보완하고, 장점만을 결합한 수술인 콜라보가슴성형.


쥬얼리성형외과 가슴성형센터의 임형우 원장은 “가슴성형 시 주로 우려하는 부분이 바로 자연스러운 볼륨감이다. 기존의 보형물 가슴확대술은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반면 흉곽의 크기나 피부의 탄력, 두께에 따라 보형물이 제한적으로 사용되거나 수술 부위의 경계가 부각되는 경우가 있었다. 이런 케이스인 경우, 보형물 위에 생착률과 안정성이 보장되는 자가지방 이식술을 하게 되면 종전의 수술보다 더욱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높일 수 있다.”고 밝혔다.


콜라보가슴성형은 불필요한 지방을 채취해 보형물만으로는 부족한 부분이나 경계면을 매끄럽게 보완한다는 점에서 1석2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평이다. 특히 뱃살과 허벅지 등 일반 다이어트로 빼기 어려운 부위의 지방을 채취해 이식하므로 별도의 수술 없이 몸매 교정의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

쥬얼리성형외과

가슴성형 센터

임 형 우 원장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