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도성형으로 색다른 어버이날 선물을!
2014-05-02 16:26:43
1,000




효도성형으로 색다른 어버이날 선물을!







5월 가정의 달이 다가오면서 어버이날 선물에 대한 고민이 커지고 있다. 한 설문기관에서 조사한 결과에 의하면 부모님들이 주로 좋아하는 선물 1위는 현금, 2위는 성형수술로 나타났다고 한다. 이 때문에 최근 명절 뿐만 아니라 어버이날 선물 유형도 점차 바뀌고 있으며, 회춘 성형이라고도 불리는 효도성형, 실버성형이 중·장년층 사이에 최고의 선물로 각광받으면서 어버이날을 보름 가까이 앞둔 지금부터 성형외과에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한다.


이는 고령화 시대를 맞이해 중·장년층 사이에서도 성형수술에 대한 관심이 그만큼 높아지고 있다는 증거로 보여지며, 이런 현상은 젊고 아름다워지고 싶은 인간 본연의 욕구와 더불어 평균 수명이 늘어난 중년층 이상의 정년 연장과 퇴직 후 또 다른 사회활동에 대한 욕구로도 볼 수 있다.


최근 문의가 상승하고 있는 효도성형은 조금 더 어려 보일 수 있는 동안성형이 포인트다. 따라서 얼굴을 작게 만들거나 눈을 크게 만드는 일반적인 성형과 달리 나이 들어 보이게 하는 주름이나 처진 눈꺼풀 등을 해결하는 것이 관건이다.


그렇다면 '효도성형'에는 어떤 것들이 있으며, 성형 전 주의해야 할 사항은 무엇일까?


첫 번째로 리프팅 시술이 있다. 리프팅은 크게 실리프팅과 레이저 시술로 나뉜다. 실리프팅은 인체에 무해한 리본 모양의 그물망이 달린 실이 처진 조직을 잡아당겨 준 다음 자연 유착되기 때문에 부작용의 거의 없으며, 효과는 반영구적으로 지속된다. 레이저 시술은 고주파 열에너지를 이용해 지방이 많은 부위의 지방을 분해시켜 얼굴을 축소시켜주며, 피부에 탄력을 더해준다.


두 번째로는 미세 자가 지방이식술이 있다. 복부나 허벅지, 엉덩이에 축적되어 있는 지방을 눈가, 이마, 미간주름 등에 주사기로 주입하여 노화된 부분을 보충해주는 시술이다. 미세 자가 지방이식술은 시술자의 경험과 수술 방법에 따라 생착률에 차이가 생기는 수술 방법으로 비용에 현혹되어 시술을 결정하는 것 보다 숙련된 수술 노하우를 가진 전문의에게 시술 받는 것이 안전하고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세 번째로는 수술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적당한 보톡스나 필러 시술이 있다. 필러로 눈가, 이마, 미간주름 등의 꺼진 부위를 적당히 채워 넣어주며, 잔주름 제거에 효과적인 보톡스 시술을 받는 것도 부담스럽지 않게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중ㆍ장년층에게 인기 있는 시술이다.


서울 신사역에 위치한 쥬얼리 성형외과 원창훈 원장은 “최근 중·장년층의 외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리프팅이나 보톡스 등의 성형수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가벼운 시술이라고 해도 수술 전에는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실제 받고자 하는 시술이 적합한지를 확인해야 하며 주의사항을 숙지해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리고 “중·장년층의 경우, 고혈압이나 당뇨 등 만성질환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수술 전 복용 중인 약이나 건강상태를 사전에 충분히 체크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

쥬얼리성형외과 원창훈 원장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