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의가 조언하는 가슴성형 시 체크해야 할 점
2014-04-21 10:53:37
911




전문의가 조언하는 가슴성형 시 체크해야 할 점






봄바람이 살랑이고 꽃이 만개한 지금, 모두가 봄을 만끽하고 있을 때 고민에 빠진 이들이 있다. 겨우 내 찐 살 때문에 과체중인 이들도 다이어트 때문에 고민이지만, 상대적으로 빈약한 몸매를 가진 이들 또한 노출의 계절을 앞둔 지금 고민스럽기는 마찬가지다. 볼륨감 넘치는 가슴처럼 보이기 위해 보정 속옷을 입기도 하지만, 그것 또한 일시적이기 때문에 점차 스트레스를 받거나 자신감이 결여되면서 노출 자체를 꺼리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볼륨있는 가슴을 갖기 위한 해결책으로 불려지는 가슴확대수술은 안전할까?



우리나라 여성들의 평균 사이즈는 75A를 밑돌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이 원하는 사이즈는 평균 이상의 풀B나 C컵이다. 하지만 가슴사이즈가 커질수록 수술 후 부작용의 위험 역시 커질 수 있다고 가슴성형 전문의들은 말한다.



최근 가슴성형의 키워드는 단연 “자연스러움”이다. 무조건 사이즈에 집착하는 것이 아니라 본연의 가슴처럼 자연스러운 형태로 볼륨있는 가슴을 만들어주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자연스러운 가슴성형을 위해선 무엇보다 보형물 선택에 신중을 가해야 한다. 본인 체형에 맞는 보형물의 종류를 선택한 뒤, 몸매의 비율에 맞는 사이즈를 전문의와 상담 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FDA와 국내 식약청에서 사용을 승인한 정품 보형물인지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또한 광고나 인터넷을 통해 입수한 정보만을 믿고 섣불리 판단하기 보다는, 수술 경험이 풍부한 숙련된 기술을 가진 가슴성형 전문 의료진과 정밀 상담 후 본인에게 적합한 보형물의 종류와 크기를 결정하는 것을 권장한다.



최근 한 방송에서 비중 있게 다룬 ‘무허가 가슴성형 수술의 문제점’에 대해 쥬얼리 성형외과 임형우 원장은 가슴성형 전문의의 입장을 대변하여 가슴성형을 쉽게 결정하는 사람들에게 경종을 울렸다.



쥬얼리 성형외과의 임형우 원장은 “수술 전에 가지고 있는 가슴성형에 대한 환상을 깨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가슴성형은 얼굴처럼 외적으로 드러나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부기나 흉터에 대한 부담감이 적어 드라마틱한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수술임에 분명하다. 하지만 가슴성형은 환자의 체형, 피부상태, 가슴 처짐 상태, 절개 부위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해서 진행해야 가장 자연스럽고 효과적인 수술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하면서 “저렴한 비용에 현혹되어 자세히 알아보지 않고 수술을 감행하는 일은 없어야 할 것이다. 반드시 경험이 풍부하고 숙련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신중한 결정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

쥬얼리성형외과 임형우 원장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수능이벤트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