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무료 인바디 검사·체형 성형 이벤트 진행
2021-04-07 10:38:22
2,118


쥬얼리성형외과가 무너진 몸의 밸런스를 회복할 수 있도록 무료 인바디 검사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쥬얼리성형외과 전인성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로 외부활동과 운동이 제한되면서 급격히 체중이 증가한 경우가 많은데 가장 큰 문제점은 근육량의 감소로 기초대사량이 떨어지고 평소보다 적게 먹어도 여분의 에너지가 체내에 남아있어 체중이 쉽게 찔 수 있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에 쥬얼리성형외과는 지방흡입술 상담 내원 시 무료 인바디 체형분석기 검사를 시행해 체지방량과 BMI 지수를 정밀 진단해 체형에 맞는 수술을 설계 중이다.


전 원장은 "지방흡입은 피하지방을 추출하는 수술로 몸에 축척된 내장지방의 경우 흡입을 통한 개선이 어렵기 때문에 수술 후 적절한 운동과 식습관 개선이 동반돼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면서 "근육량이 줄어들면 에너지 수요량이 줄어들고 살이 찌기 쉬운 체질로 변하기 때문에 근육량을 지키면서 운동과 식단조절을 병행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바디 검사를 통해 체지방량과 BMI 지수를 정확히 파악한 후 체형에 맞는 수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가장 좋은데 간혹 지방을 과도하게 흡입하면 움푹 꺼지며 단단해지는 유착현상이 일어날 수 있다"며 "이는 피부조직과 근막층이 유착돼 울퉁불퉁하게 변하는 것으로 많은 양의 지방을 흡입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유착현상을 막기 위해 임상경험 풍부한 전문의의 기술력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쥬얼리성형외과는 4월 고객 타입별 체형 성형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원문 :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21/04/20210407420918.html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