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논스톱 토탈 뷰티케어’로 고객 대만족
2021-03-03 14:04:59
1,155

쥬얼리성형외과가 성형수술뿐만 아니라 피부와 뷰티, 쁘띠 시술에 관심 많은 여성 내원 환자들을 위해 성형부터 피부까지 뷰티에 관한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논스톱 토탈 뷰티 케어’로 높은 의료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개원 이래 성형수술 외에도 피부 관리와 간단한 쁘띠 시술 등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에스테틱과 사후관리 등 1:1 전담 시스템으로 차별화를 뒀던 쥬얼리성형외과가 최근 ‘쁘띠 센터’를 오픈하면서 ‘논스톱 토탈 뷰티케어’로 더욱 더 만족도 높은 뷰티케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분야별 전문의는 물론 차별화된 뷰티케어 서비스로 얼굴 성형과 바디 성형, 피부, 모발이식 등 뷰티 성형에 관련된 모든 것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수술 후 사후관리 또한 전담 매니저를 통해 1:1 맞춤 시스템이 적용되어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쥬얼리성형외과는 탄력 있는 동안 피부를 위한 레이저와 리프팅 시술, 트러블 없는 깨끗한 피부를 위한 피부 관리, 고객의 나이와 체질, 피부타입 등을 정확하게 검진해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스킨케어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추어, 원하는 형태에 따라 맞춤 시술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도입하기도 했다.

쥬얼리성형외과 관계자는 “쥬얼리성형외과의 의료 체계 시스템이 체계화된 지 오래됐지만, 피부관리부터 시술, 성형수술까지 미적인 부분과 기능적인 부분까지 세심하게 나눴고 1:1 책임 전담 시스템으로 수술 후에도 환자의 몸 상태를 체크하고 있다”며 “더욱 더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도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쥬얼리성형외과는 ‘논스톱 토탈 뷰티케어’를 선보이면서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기사원문 : http://www.greenpost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6668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