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성형외과 "코 성형, 무턱대고 연예인 따라하면 낭패…얼굴과 조화 중요"
2018-12-31 15:02:22
3,134


겨울방학을 맞아 코 성형을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코는 얼굴 중심에 위치해 눈과 더불어 사람의 첫 인상을 좌우하는데 큰 역할을 한다.

둥글고 뭉툭한 코는 고집이 세다는 이미지를 주고, 길게 뻗은 오똑한 코는 선하고 세련된 인상으로 호감도를 높여 주는 등 코 하나로 이미지가 완전히 달라질 수 있다. 하지만 부작용으로 인한 재수술의 위험성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중요하다.

쥬얼리성형외과 백인수 원장은 "코 성형수술이 눈 성형 다음으로 대중화되면서 자신의 얼굴과 상관없이 TV 속 연예인의 오똑하고 높은 코만 따라하려는 경우가 많다"며 "코 성형은 무조건 예쁜 코 모양을 따라 하기보다 자신의 얼굴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코 성형수술은 보형물을 넣기 때문에 생각지 못한 부작용이 발생 할 수 있다"고 당부했다.
 
백 원장은 "콧대의 각도와 코끝의 높이, 콧볼의 넓이까지 살펴야 할 점이 많다. 무조건 오뚝하고 높은 코가 아닌 얼굴 전체의 입체적인 효과를 생각해서 얼굴에 맞는 코를 디자인해야 만족할만한 코 성형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며 "환자마다 비율, 모양, 라인 등이 다르기 때문에 미적 감각이 뛰어난 수술 경험이 풍부한 의사와의 1:1 상담을 통해 코 성형수술을 해야 하고, 안전한 보형물을 사용하는 등 안전도 함께 책임질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했다. 


한편, 쥬얼리 성형외과는 365일 24시간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으며 수술을 마친 환자를 위한 위한 애프터케어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기사원문: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82&aid=0000865991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