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얼굴의 주범 사각턱, 안전한 사각턱 수술로 개선 가능
2018-05-10 16:59:01
2,891

 


[뉴스페이퍼 = 정근우 기자] 작고 갸름한 v라인 얼굴형의 미의 기준으로 꼽히면서, 넓고 각진 사각턱은 강하게 억세 보이는 다소 부정적인 인상을 심어주게 됐다.


얼굴 면적을 넓어 보이게 하는 주범으로 꼽히는 사각턱은 하관이 유난이 부각되기 때문에 얼굴이 커 보이는 것은 물론, 메이크업이나 헤어스타일로 해결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이에 최근에는 사각턱을 개선하는 방법으로 사각턱 수술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사각턱 수술은 하안면부의 전체적인 형태와 윤곽을 획기적으로 바꿔주는 윤곽수술로, 하악각 부위를 따라 길게 곡선 모양으로 뼈를 절제해 낸 후, 하악골 옆면 부위인 외측 피질골을 절골해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다듬는 과정을 거친다. 과정을 거치고 나면 얼굴의 형태가 갸름하고 부드러운 모습으로 실제 얼굴 크기를 줄여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쥬얼리성형외과 신기철 원장은 “사람마다 생김새가 다르듯 얼굴뼈와 피부층, 근육층 역시 다 다르기 때문에 3DCT 촬영을 통해 정밀 검사를 실시해 얼굴 상태를 정밀하게 분석한 후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수술 계획을 세워야 만족스러운 사각턱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사각턱의 경우 뼈를 다루는 수술인 만큼 안전을 책임질 수 있는 병원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저렴한 비용에 혹하기 보다는 응급처치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는지,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상주하고 있는지, 혹은 첨단의료장비를 구비하고 있는지 등을 꼼꼼하게 비교한 후 결정하는 게 바람직하다”고 덧붙였다.


기사원문: http://www.news-pap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713




스피드상담신청

보기

상담전화
에이전시모집
모델모집
이벤트모아보기
이벤트 바로가기 닫기
▲TOP
카카오톡 상담 실시간상담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