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성형외과, '동안' 필수템…다크서클 제거ㆍ애교살 강화
2016-01-29 15:45:00
1,193
uyy.jpg


최근 영국에선 새로운 유행이 번졌다. 이미 한국에서 한차례 열풍이 일었던 적이 있는 ‘애교 살’ 수술이 영국을 강타한 것이다. 

 
영국에서 SNS를 즐겨 하는 여자들의 셀카를 보면 커다란 눈 밑에 도톰하게 애교 살이 올라와 있다. 이들은 유행에 따라 크림색 아이섀도와 밝은 색 아이섀도를 눈 밑에 바르며 눈 밑을 돋보이게 만든다. 눈 아래가 도톰하면 나이보다 한층 더 어려 보이고 귀여워 보인다는 게 영국 여자들의 반응이다. 

이처럼 메이크업으로 ‘가짜 애교 살’을 만들어 동안 이미지를 꿈꾸는 여자들은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가짜 애교 살에 숨겨진 푹 꺼진 눈 밑 지방을 단순히 지나쳐서는 안 된다.
 


눈 밑 지방은 평소에는 눈에 띄지 않지만 과로와 스트레스가 지속되면 피부의 탄력과 칙칙한 피부톤이 육안으로 뚜렷하게 발견된다. 이는 피부노화 때문인데, 눈 밑의 피부는 어떤 부위보다 얇고 예민해서 주름이 쉽게 생성된다.
 


피부 노화가 시작되면서 눈 밑 지방은 눈 밑에서 점점 늘어져 울퉁불퉁하게 자리를 잡는다. 이 지방은 눈 밑 주변을 거무스레하게 하는 다크서클은 물론 잔주름을 유발하고 심술궂고 무뚝뚝한 이미지를 만드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하지만 눈밑지방재배치로 다크서클을 제거한 후 팽팽해진 눈 밑에 일명 ‘웃음주머니’로 불리는 애교 살이 더해진다면 선한 이미지를 주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눈 밑에 필러 또는 자가 지방을 주입해 도톰하게 볼륨을 살려주면 생기 있고 귀여운 인상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볼륨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눈 밑의 잔주름이 개선된다. 


 
쥬얼리성형외과 백인수 원장은 “눈밑지방재배치 수술은 울퉁불퉁한 지방을 제거해 평평하게 배치하는 수술이다. 다크서클을 제거하고 매끈하게 땅겨주기 때문에 환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가져다주는 수술이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백 원장은 “눈밑지방재배치와 애교 살 수술은 결과가 뚜렷이 나타나 환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지만, 수술을 진행하는 의료진의 실력과 경력이 결과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기에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안전한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하며 마취통증의학과 상주는 물론 안전한 응급처치시스템을 갖추고 있는지 꼼꼼히 따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기사원문: http://www.popcorn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1932

QUICK
MENU
상담전화
02.541.2711
전화상담예약

소중한 상담문의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상담에 최선을 다하겟습니다!

에러가 발생하여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TOP